성남문화재단, 아름다운 하루로 희망 나누기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기증 및 판매행사 진행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6/12 [16:51]

성남문화재단, 아름다운 하루로 희망 나누기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기증 및 판매행사 진행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6/12 [16:51]

   
▲ 박명숙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아름다운가게 경기・인천 박세준 국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분당신문]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박명숙)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들과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마음을 모아 ‘아름다운 하루’ 행사에 동참했다.

‘아름다운 하루’란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을 도모해 친환경적인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성남문화재단 임직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기증하고 지난 6월 8일(금) 성남아트센터 큐브플라자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에서 직접 판매행사도 진행했다.

판매행사를 통한 수익금 총 440여만 원 중 200만 원가량은 성남문화재단 이름으로 중원구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 소외계층 청소년 및 가족들을 위한 공연 티켓을 구매하여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에 사용하며, 나머지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복지기관 등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한다.

‘아름다운 하루’ 행사에서 나눔과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아름다운가게 경기・인천 사업국 박세준 국장을 통해 감사패를 전달받은 박명숙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재단 직원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새로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