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당선사례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6/15 [16:33]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당선사례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8/06/15 [16:33]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6월 15일 오전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6․13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해 당선증을 받고 기념촬영을 했다.
[분당신문] 경기도민 여러분과 교육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선거 운동 내내 혁신교육의 완성, 공정한 교육 및 공평한 학교 실현, 학교자치와 학교민주주의 구현, 4차산업혁명 시대와 평화통일 시대를 준비하는 교육을 약속했습니다.

이제 그 약속을 실천할 때입니다. 아이들의 행복과 꿈과 미래를 위한 학생중심 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미래의 주인공으로 키우는 데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혁신학교, 꿈의학교, 꿈의대학이 좋은 것이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인정하십니다. 좋은 것이라면 그 혜택을 모든 학생, 학부모가 누려야 합니다. 앞으로 4년간 경기혁신교육을 완성하여 그 과실이 경기도 모든 지역, 모든 학생, 모든 학부모에게 드리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 국회 여당, 지방정부, 지방의회가 모두 한 마음으로 뭉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습니다. 경기교육 입장에서는 혁신교육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경입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제가 가진 모든 경험과 노하우, 인맥을 아이들을 위해 쏟아 붓겠습니다.

지난 4년 보다 더 많은 분들을 만나고 더 많이 소통하면서 현장의 목소리를 바로 정책에 반영하는 교육감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경기 교육의 발전을 위해 모든 분들이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