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성을 가지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 펼치겠습니다

경기도의회 의원 성남시 제1선거구 최만식 당선인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12:08]

공공성을 가지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 펼치겠습니다

경기도의회 의원 성남시 제1선거구 최만식 당선인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6/18 [12:08]

   
▲ 최만식 당선인 부부.
[분당신문] 수진1,2동 신흥1,2,3동 단대동에서 주민들에 의해 선출된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최만식 경기도의원 당선자 주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시켜 주셔서  다시 한 번 거듭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한반도 평화, 정의로운 나라, 공정한 경제,  살맛나는 민생경제를 만들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함께 나라를 나라답게, 든든한 지방정부 만들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당선자 최만식은  5대, 6대, 7대 성남시의원으로서 12년 동안 누구보다 공공성을 가지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해왔듯 성남시를 위해 경기도에서 더 더 뛰겠습니다.

지난 13일간 선거기간 다소 시끄럽게 해드렸던 점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4년 동안 주민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도의원 되겠습니다. 선거기간 주민께 약속드렸던 공약사항도 촘촘하게 챙기겠습니다.

더불어 잘사는 경기도, 성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삶을 책임지는 경기도, 성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르게 발전하는 수진동, 신흥동, 단대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최만식 당선인과 선거캠프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축하를 해주고 있다.
16년만에 찾아온 황금공조시대가 열렸습니다. 대통령 문재인, 그리고 경기도지사, 성남시장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이 당선 되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발전의 미래가 밝아질 것입니다. 제가 경기도의원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살려 더 큰 가교역할을 해내겠습니다.
  
자식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고, 제 몸 보다 더 아끼는 욕심 없는 어머니처럼 우리 동네 이웃과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어머니처럼만 하겠습니다. 어머니처럼만 살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