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탐> 24시간 운영되는 성남 짬뽕집, 뿅의전설 금광점

김일태 기자 | 기사입력 2019/12/24 [17:25]

<맛탐> 24시간 운영되는 성남 짬뽕집, 뿅의전설 금광점

김일태 기자 | 입력 : 2019/12/24 [17:25]


[분당신문] 진한 육수를 이용해 깊은 맛을 내고 있는 푸짐하면서 쫄깃한 식감의 면발이 그리울 때 찾았던 뿅의전설 금광점. 15여년전 성남에서 짬뽕의 전성기를 시작하는데 한 축을 이루었던 곳이 바로 뿅의전설이었다. 

 

주택가 도로가 지나는 한복판에 자리잡은 뿅의전설은 주변의 대학생과 직장인들, 그리고 인근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꾸준하게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24시간 영업하는 곳이 흔하지 않은 시절, 또 대부분의 중식집이 배달과 병행하는데 유일하게 배달하지 않던 성남 짬뽕 맛집이었다. 

 

이곳 뿅의전설 금광점 역시 대표 메뉴는 수타짬뽕, 수타짜장면, 즉석탕수육의 3인방이다. 사골 육수를 이용해 진국을 맛볼 수 있는 짬뽕, 면발의 쫄깃함과 감칠맛이 풍부한 짜장면, 그리고 생등심을 이용해 바삭하게 튀겨 내놓는 바삭한 식감의 즉석탕수육은 한번 먹어본 사람이라면 또 찾게 만드는 매력이 존재한다. 

 

수타짬뽕과 짜장면, 백짬뽕과 손짜장부터 볶음밥, 물만두, 안주용으로 인기 좋은 술국, 칠리새우와 크릴새우 등의 메뉴는 가족외식하기에도 부족하지 않고,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아 모임하기도 좋은 장소로 꼽힌다. 

 

얼큰하고 담백한 육수의 짬뽕과 쫄깃한 식감의 짜장면은 추위와 더위를 가리지 않는 메뉴로 연말연시를 맞아 멀리가지 않고 외식을 맞이하는 것은 어떨까. 

 

가성비 좋은 성남 짬뽕 맛집 뿅의전설 금광점은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주변 혼잡한 도로가 인접해 있어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1시간 무료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전화 0507-457-9274,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