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신입 연구원 300명 대거 채용

AI∙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을 위한 대규모 채용 진행하며 신사업 역량 강화 도모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13:08]

티맥스, 신입 연구원 300명 대거 채용

AI∙클라우드 전문가 양성을 위한 대규모 채용 진행하며 신사업 역량 강화 도모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02/17 [13:08]

- 입사 1년 후 인사평가 우수 연구원에 주식(액면가 기준) 제공

 

▲ 티맥스가 300여 명의 신입 연구원을 대거 채용한다.    

 

[분당신문] 티맥스가 300여 명의 신입 연구원을 대거 채용하며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AI(인공지능) 및 클라우드 전문기업으로 새롭게 패러다임을 전환한다.

 

티맥스3사(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A&C)는 올해 R&D 전 분야에 걸쳐 대규모 신입 연구원 300여 명을 채용해 미래 신기술을 선도할 핵심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올해 티맥스는 대규모 채용을 시작으로 AI∙클라우드 사업 본격화에 나선다. 티맥스는 최근 티맥스오에스의 사명을 티맥스A&C로 변경하고 AI, 클라우드, OS(운영체제), 오피스(Office), 스페이스(Space) 등에 특화된 5개의 자회사를 설립했다.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데이터 역시 기존 제품을 클라우드 환경에 적용하며 플랫폼∙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있다.

 

티맥스는 신규 및 경력 채용을 통해 3사 및 티맥스A&C 산하 자회사의 외연을 확대한다. 특히 AI∙클라우드 전문가를 육성 및 영입해 신사업에 총력을 기울인다. 인재 확보와 맞춤형 교육, 각 제품에 특화된 연구개발∙마케팅 등을 기반으로 AI∙클라우드 영역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클라우드 기업으로의 체질 개선에 돌입한다.

 

티맥스는 국내 IT 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AI와 클라우드 분야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어서, 해당 분야의 전문 연구원으로 성장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올해에는 기업 인프라 및 플랫폼부터 B2C 사용자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AI∙클라우드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티맥스는 연구원들에게 1인 1연구실 또는 2인 1연구실을 제공해 창의성과 집중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사내 건강관리실에는 전문 마사지사가 상주해 임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2016년 3월에는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을 개원해 임직원들에게 일과 육아, 가정의 균형 있는 생활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1대 1 퍼스널 트레이닝이 가능한 사내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연구소 근처에는 사택이 마련되어 있어 연구원들의 편안한 주거생활을 돕는다.

 

연구소 내에는 편의점, 북카페, 식당 등의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으며, 만 3년 이상 근무 시 1개월의 ‘리프레시’ 휴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입사자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신입∙경력 입사자들의 IT 통합 역량을 제고하고, 수준 높은 세미나 및 자유로운 토론 문화로 개인의 연구개발 잠재력을 극대화한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대기업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공채 폐지∙소규모 선발 채용 트렌드 속에서 티맥스의 대규모 채용은 티맥스가 인재 중심 경영을 통해 AI∙클라우드 영역에서 리더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AI와 클라우드의 분야별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해 강력한 IT 인재들과 함께 AI∙클라우드 시대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https://kr.tmaxsof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티맥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