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아카데미 4관왕 이후 짜파게티·너구리 매출 성장

영화에 함께 나온 필라이트 매출도 두 자리 수 신장하며 영화 관련 상품 특수 누려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08:51]

'기생충' 아카데미 4관왕 이후 짜파게티·너구리 매출 성장

영화에 함께 나온 필라이트 매출도 두 자리 수 신장하며 영화 관련 상품 특수 누려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02/19 [08:51]

▲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 이후 영화 관련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늘고 있다.    

 

[분당신문]  전 세계적인 K-시네마 열풍이 편의점에도 불고 있다.

 

미국의 아카데미 영화제 시상식 직후인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매출을 살펴본 결과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같은 기간대비 전년 61.1%, 전월 22.5%, 전주 16.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봉지면 뿐만 아니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컵라면의 매출도 같은 기간 비교했을 때 전년 33.7%, 전월 10.9%, 전주 10.8% 늘었다. 영화에 나온 필라이트 500ml 매출도 같은 기간대비 전년 21.4%, 전월 15.7%, 전주 13.6% 증가하며 시상식 특수를 누렸다.

 

이에 GS25는 대한민국 영화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K-시네마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영화에 나온 핫이슈 상품 ‘부채살 짜파구리’를 고객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 채끝살(150g), 짜파게티(1입), 너구리(1입)’로 구성된 짜파구리 기획상품을 1천개 한정으로 초특가 9천900원에 판매한다(정상가 2만1천650원). 짜파게티와 너구리는 구매 후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을 통해 지급된다.

 

또 영화감독의 성 씨에서 착안해 이를 기념하며 맥스봉 후랑크소시지, 포도봉봉340ml 등 ‘봉’자가 들어간 상품 7종에 대해 30%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전국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9일부터 29일까지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과 채끝살(150g) 1+1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2월 25일부터 29일까지 짜파게티 봉지면(950원)와 너구리 봉지면(900원)을 함께 구매 시 25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1천600원(정상가 1천85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기생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