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이창용ㆍ주현우, 개막 기다리는 팬들 위한 깜짝 전화 이벤트

“깜짝 놀랐다, 색다른 경험” 팬들의 뜨거운 반응, 구단 유튜브&네이버TV 시청 가능

김일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3/05 [17:31]

성남FC 이창용ㆍ주현우, 개막 기다리는 팬들 위한 깜짝 전화 이벤트

“깜짝 놀랐다, 색다른 경험” 팬들의 뜨거운 반응, 구단 유튜브&네이버TV 시청 가능

김일태 기자 | 입력 : 2020/03/05 [17:31]

▲ 성남 이창용, 주현우 선수가 구단 미디어실에서 팬들으 ㄹ위한 안부 전화를 걸었다.    

 

[분당신문] 성남FC가 시즌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 이창용, 주현우는 지난 28일 구단 미디어실에서 축구공이 아닌 휴대폰을 들었다. 코로나19로 인한 시즌 개막 연기를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안부 인사를 전하기 위함이었다. 통화 대상은 구단에서 2020시즌 시즌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했다.

  

팬들과 직접적으로 통화한 것이 처음이었던 두 선수는 처음에는 크게 긴장한 모습이었다. 선수들은 “어색해서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연신 걱정했다. 그래도 선수들은 시즌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작은 선물을 해주자는 것에 크게 공감하였고 용기 있게 전화기를 들었다. 

 

전화를 받은 팬들은 선수들의 직접적인 연락에 깜짝 놀란 반응이었다. 감탄사를 연발하며 “진짜 선수가 맞느냐”고 믿기지 않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창용과 주현우는 처음 걱정했던 것과 달리 팬들에게 차분하게 인사말을 전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대화는 인사와 함께 평소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점, 시즌권 구매 감사 인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팬들은 “올 시즌 컨디션은 어떤가, 선수들은 잘 지내고 계신가” 등 선수들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보며 즐거워했고 선수들의 건강을 연신 걱정해주는 모습이었다. 선수들도 이에 감사인사와 함께 팬들의 건강을 걱정해 주며 훈훈한 통화가 이어졌다. 

 

이창용과 주현우는 “개막을 기다리셨던 팬분들이 아쉬움이 컸을텐데, 전화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저희가 오히려 힘이 된 것 같다. 컨디션 관리를 잘 해서 2020시즌 좋은 성적으로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꼭 보답하겠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감사인사 이벤트는 구단 콘텐츠 제작팀 ‘필드맥’에서 기획하고 진행했으며 팬들과의 통화 영상은 구단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