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후보, “분당 3역 신설해, 분당의 대중교통 복지를 한층 높이겠다”

제21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 통해 분당을 선거구 출마 선언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7:20]

김병욱 후보, “분당 3역 신설해, 분당의 대중교통 복지를 한층 높이겠다”

제21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 통해 분당을 선거구 출마 선언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03/25 [17:20]

▲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김병욱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았다.    

 

[분당신문]  더불어민주당 성남 분당을 김병욱 의원이 재선 도전에 나서는 출사표를 던졌다.

 

김병욱 후보는 25일 오전10시 경기도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제21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분당 3역을 신설해 분당의 대중교통 복지를 한층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성남시 분당구을 선거구’ 출마를 선언했다.

 

김 후보는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봉급 50% 반납,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20대 국회 최초 발의하고, 초선의원으로서 100번의 토론회를 열었다”며, “20대 국회 임기 4년 동안 본회의, 상임위원회, 법안소위원회까지 100% 출석하고,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위원상을 4년 연속을 받았다”고 20대 국회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했다.

 

이어 김 후보는 “21대 국회에서 분당에 필요한 일꾼은 주민이 필요한 일을 찾고, 어렵더라도 실마리를 찾아 풀어내는 국회의원”이라며, “처음부터 안 된다고 불가능하다고 포기하거나, 설사 의지가 있다 해도 능력이 없는 사람이라면 분당을 위해 제대로 일 할 수 없다”며, 분당을 위해 능력과 경험있는 재선의원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김 후보는 21대 국회에서 ‘내 삶에 힘이 되는 정책공약’으로 ▲노후 지갑을 두껍게 하는 연금정책 ▲함께 키우는 자본시장 발전 ▲1가구 1주택자 세부담 완화 ▲일하는 국회, 국민을 위한 협치 ▲ 대학입시 공정성 확보 ▲반려동물 의료비 경감 ▲청년 신파일러 금융지원 등을 연속성있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분당의 지도를 새로 그리겠다’고 밝히며, 분당의 교통 발전을 위해서 ▲구미동 하나로마트 부지 SRT 고속철 정차역 ▲분당~오포간 도시철도 구축·분당동역 ▲분당MICE산업단지 유치·분당MICE역을 포함한 ‘분당 3역 신설’과 신분당선 광화문 연장, 경제, 주거, 문화, 교통, 청소년, 노인, 반려동물 등 각 분야별 공약을 통해 분당의 품격과 분당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김 후보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해 높은 시민의식을 보여주고 계시는 분당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정부, 여당, 힘 있는 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끝으로, “ 21대 국회에는 코로나19 이후 세계 경제의 변화에 대응하고, 성장동력이 떨어진 기업에 경제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업과 금융에 대한 전문성을 가진 경제전문가가 국회에 꼭 필요하다”며, “다시 한 번 분당구민의 위대한 선택을 받아 초선의원의 열정에 재선의원의 노련함을 더해 오직 분당, 역시 김병욱이라는 소리를 듣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기자회견을 마무리 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더불어민주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