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청년기업 판로개척 ‘청년 기업 온라인 기획전’ 인터파크서 개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11:14]

경기도주식회사, 청년기업 판로개척 ‘청년 기업 온라인 기획전’ 인터파크서 개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03/27 [11:14]

[분당신문]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오는 4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를 통해 도내 청년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기도 청년 기업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사업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추진하는 ‘청년기업 판로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주요 오픈마켓은 물론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mall’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채널 입점과 마케팅을 지원하는 데 목적을 뒀다.

 

사업 대상은 대표자가 만 19~39세이면서 본사 또는 공장의 소재지가 경기도내에 있는 청년 중소기업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완경박스, 블루투스 이어폰, 한우 곰탕 등 도내 청년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의 기획전 아이콘을 클릭한 후, 키워드 검색란에 ‘청년’을 입력하면 해당 기획전 코너에 들어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배너 광고나 쿠폰 발행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도내 청년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매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중소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번 온라인 기획전으로 청년기업들의 매출 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2020년 경기도 청년 기업 판로지원 사업’의 참여 기업을 오는 4월 17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