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헨젤과 그레텔 등 영어뮤지컬 3편 온라인으로 보급

집에서 영어뮤지컬 보며 재미있게 영어 공부해요!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기사입력 2020/04/08 [09:57]

도, 헨젤과 그레텔 등 영어뮤지컬 3편 온라인으로 보급

집에서 영어뮤지컬 보며 재미있게 영어 공부해요!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입력 : 2020/04/08 [09:57]

[분당신문] 경기도가 코로나19로 집합 교육이 어려운 초중고생의 영어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원어민 강사가 공연하는 영어뮤지컬을 온라인으로 보급한다.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헨젤과 그레텔’, ‘아나스타샤’, ‘행복한 유령의 집’ 등 총 3편을 집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 초중고생의 영어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원어민 강사가 공연하는 영어뮤지컬을 온라인으로 보급한다.  

 

도는 경기도온라인평생학습 지식(GSEEK)(https://www.gseek.kr)과 경기도사이버 도서관 (https://www.library.kr) 등을 통해 ▲4월 10일 ‘헨젤과 그레텔’ ▲17일 ‘아나스타샤’ ▲24일 ‘행복한 유령의 집’을 공개할 예정이다.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 제작하는 영어뮤지컬은 ‘신나게 영어 공부해요’를 주제로, 실생활에 유용한 표현을 노래와 율동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글과 영어자막 지원은 물론 예습과 복습, 본영상으로 구분·제작해 학생들이 영어를 친숙하고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김능식 경기도 평생교육국장은 “코로나19로 집합교육이 어려워 영어뮤지컬 온라인 보급을 기획하게 됐다”며 “양질의 영어 교육콘텐츠 보급을 통해 코로나로 인한 교육공백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