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에 젖은 성남FC 선수단 유니폼 빨래는 크린토피아가 책임진다

성남FC,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와 후원 협약 체결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6:35]

땀에 젖은 성남FC 선수단 유니폼 빨래는 크린토피아가 책임진다

성남FC,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와 후원 협약 체결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05/20 [16:35]

- 크린토피아, 성남FC 선수단 유니폼 세탁 지원 및 팬들 위한 세탁 이용권 제공

 

▲ 앞으로 성남FC 선수드의 유니폼 빨래는 크린토피아가 맡는다.    

 

[분당신문]  경기중 땀에 젖거나, 흙과 먼지, 그리고 풀물 오염 등 관리가 어려운 성남FC 선수단의 유니폼 빨래는 크린토피아가 맡는다. 성남FC와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기 때문이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크린토피아는 2020 시즌 성남FC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유니폼 세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수들의 유니폼을 깨끗하게 유지·관리하기 위하여 대한민국 세탁 업계 1위 기업 크린토피아가 후원에 적극 나선 것이다. 구단은 이번 협약으로 경기장 내 전광판 및 펜스 광고 등을 제공해 기업을 홍보하게 된다.

 

크린토피아는 28년간 쌓아온 세탁 기술과 노하우로 설립 이래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세탁 전문 기업으로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KT위즈 프로야구 및 유소년 야구 후원 등 스포츠 분야의 발전과 활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지역 스포츠 발전과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성남FC를 후원하게 됐다”며, “성남FC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깨끗하게 세탁된 유니폼과 함께 2020년 시즌 좋은 결과를 얻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은 앞으로도 꾸준한 파트너사 모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FC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