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 여름나기’··여름 식물 전시, 가드닝 크랠스, 미술놀이 등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6/10 [13:39]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 여름나기’··여름 식물 전시, 가드닝 크랠스, 미술놀이 등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06/10 [13:39]

 

[분당신문] 신구대학교식물원(원장 전정일)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여름을 맞이해 '2020 SUMMER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 여름나기'를 제안한다. 

 

6월부터 8월까지 여름 식물 전시, 이야기가 있는 가드닝 클래스, 치유-놀이-체험 교육, 식물원 미술놀이 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수국, 해바라기, 연꽃, 포도 등 여름을 대표하는 다양한 식물을 순차적으로 전시하고, 이와 연계한 가드너 해설과 화훼디자인 수업이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가드닝 클래스’를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한다.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책임질 프로그램으로 식물원이 도시의 아이들에게 집 앞의 뜰이 되어 줄 ‘식물원 미술놀이 뜰’과 환경에 대한 이해를 재미있는 여름 놀이와 함께하는 ‘치유-놀이-체험 교육’이 8월까지 이어진다.  

 

성남시 수정구 상적동에 위치한 신구대학교식물원은 2003년 개원이래, 올해 17주년을 맞이하였으며, 일찌감치 도심형 식물원으로 자리 잡아 식물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휴양과 환경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