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준 건축가, ‘포스트 코로나의 공간’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과 대담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3:52]

유현준 건축가, ‘포스트 코로나의 공간’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과 대담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07/01 [13:52]

- 온라인으로 만나는 전문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정신 담은 ‘2020 긴급 온라인 포럼’

 

▲ 서울월드휴먼브리지 황성수 대표(우측)가 유현준 건축가와 대담을 진행하고 있다.   

 

[분당신문] 국제구호개발 NGO 서울월드휴먼브리지(대표 황성수)가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포럼 ‘우리에게 필요한 시대정신’(우필시)에 유현준 건축가가 참석하여 ‘포스트 코로나의 공간’에 대해 강연과 대담을 펼친다.

 
<언컨택트> 저자 김용섭(날카로운상상상력연구소) 소장의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이번 주에 공개될 강연과 대담에서 유현준 건축가는 “인간다움이 무엇인가를 끊임없이 질문하는 것이 곧 우리에게 필요한 시대정신”이라며 “그런 질문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문제의식 없이 그냥 흘러가는 대로 사는 사람과는 결과가 다르게 나올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5일부터 5주간 월드휴먼브리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이번 온라인 포럼에는 유현준 건축가를 포함해 김용섭 소장, 조샘(인터서브 한국) 대표, 최현식(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부소장, 지용근(목회데이터연구소) 소장 등이 패널로 참석, ▶언컨택트(Uncontact) 사회의 변화와 기회 ▶이기주의가 맞는건지, 이 판에 ▶코로나 이후, 3년 대담한 도전 ▶통계로 보는 코로나 이후 한국 사회 를 주제로 강연과 대담을 이어간다.

 

온라인 포럼 ‘우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휴먼브리지 홈페이지(www.wh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