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미디어센터, 영상 및 촬영 장비 대여 가능…비대면 온라인 교육도 진행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7/04 [19:40]

성남미디어센터, 영상 및 촬영 장비 대여 가능…비대면 온라인 교육도 진행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07/04 [19:40]

[분당신문] 성남문화재단 성남미디어센터는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2월부터 전 시설 휴관 중이지만 시민 편의를 위해 7월 1일부터 장비 대여 및 정회원 교육을 재개하기로 했다.

 

휴관이 장기화되면서 장비 대여를 하지 못해 불편함을 겪는 이용객들과 최근 비대면 교육 및 회의 등이 늘어나면서 영상 및 촬영 등의 장비가 필요한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장비 대여만 재개하기로 결정했다.

 

▲ 성남미디어센터는 영상 및 촬영 등의 장비가 필요한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장비 대여만 재개한다.  

 

또 장비 대여를 위해 필요한 성남미디어센터 정회원 교육도 온라인 화상교육으로 진행,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장비 대여는 성남미디어센터 정회원만 가능하며, 장비 대여 시 반드시 발열 확인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1인만 센터 내 입장할 수 있다.

 

정회원 가입을 위해 필요한 성남미디어센터 정회원 교육은 오는 10일 오후 7시, 25일 오전 11시 온라인 화상교육으로 진행하며, 사전에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nmedia.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성남미디어센터는 이 외에도 성남교육지원청과 함께 교사들의 미디어 수업역량 강화를 위한 원격수업 지원 교육을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2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강좌로 운영하고, 시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한 ‘아프리카TV –BJ 특강’ 온라인 강좌를 오는 9일 오후 3시 20분부터 진행하는 등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 개발도 지속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24-8370)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