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유튜브에서 즐기는 문화 바캉스, '방방곡곡 문화공감’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8/07 [11:19]

성남문화재단 유튜브에서 즐기는 문화 바캉스, '방방곡곡 문화공감’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08/07 [11:19]

- 융합공연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 연극 <나는 꽃이 싫다> 두 작품 유튜브 생중계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을 선보인다.  

 

[분당신문]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노재천)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8월 12일과 26일 오후 7시 30분, 두 편의 공연을 성남문화재단 유튜브 생중계로 선보인다.

 

온라인으로 문화예술을 즐기며 더위를 잊을 수 있는 문화 바캉스 첫 번째로는 12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100년의 역사를 4가지 ‘청’(푸를靑, 맑을淸, 청할請, 들을聽)으로 풀어낸 융합공연이다.

 

창작발레부터 뮤지컬, 한국무용, 창작댄스, 태권무 그리고 국민 소리꾼 오정해가 선사하는 판소리까지 꽉 찬 무대를 선사하며 허성재 총 예술감독의 해설로 한층 더 쉽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 연극 <나는 꽃이 싫다>가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펼쳐진다.   

 

이어 26일에는 연극 <나는 꽃이 싫다>가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펼쳐진다. (사)한국극작가협회 이사장인 김수미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나는 꽃이 싫다>는 26세의 나이에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새 삶을 찾아 떠났던 엄마가 30년 만에 처음 딸을 만나는 이야기를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로 풀어낸다. 엄마 역은 80년대 미녀 배우로 큰 인기를 누렸던 허윤정이, 딸 역은 배우 김률아가 맡았다.
 
두 작품 모두 성남문화재단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snartscenter)에서 생중계로 진행,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아트센터,나는 꽃이 싫다. 태권무,성남문화재단,문예회과나 방방곡고 문화공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