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NHN, 지역 멘토링 프로그램 ‘청년 덕후단’ 모집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기사입력 2020/08/12 [11:10]

성남시청소년재단-NHN, 지역 멘토링 프로그램 ‘청년 덕후단’ 모집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입력 : 2020/08/12 [11:10]

▲ 성남시청소년재단 전경

[분당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에서는 오는 8월 18일까지 사진, 공예, 댄스, IT, 스포츠 등 분야에서 마니아 이상의 열정과 전문성을 가진 만19세~34세 이하 청년들의 조직인 ‘청년 덕후단’을 모집한다. 

 

‘청년 덕후단’은 글로벌IT기업 NHN과 함께 하는 성남시청소년재단의 CSR사업(사회공헌활동)이자, 충분한 여가활동을 즐기기 어려운 청소년과 청소년 관련 기관을 대상으로 한 멘토링 프로그램 '청년 덕후생활'을 비대면 온·오프라인으로 직접 진행하게 된다. 

 

‘청년 덕후단’은 참여 청년들에게 본인의 재능이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성장에 긍정적 요소로 작용하는 과정을 경험하게 할 것이며, 동시에 사회구성원으로서 소속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청년의 재능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청년 덕후단’ 활동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여가 시간의 불충분 및 학업의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친 청소년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각자의 삶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년 덕후생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31-729-9033)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구성원,청년 덕후생활,NHN,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