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온라인 성남시청소년창의과학축제' 9월 26일 개최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기사입력 2020/09/17 [08:34]

'제11회 온라인 성남시청소년창의과학축제' 9월 26일 개최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입력 : 2020/09/17 [08:34]

▲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성남시청소년창의과학축제는 청소년들이 과학의 재미를 발견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이 향상될 수 있는 다양한 과학 콘텐츠들로 구성된다.  

[분당신문]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공동 주관하는 ‘제11회 온라인 성남시청소년창의과학축제’가 오는 9월 26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성남시청소년창의과학축제는 청소년들의 청소년들이 과학의 재미를 발견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이 향상될 수 있는 다양한 과학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게임 속에 숨은 과학 이야기, △‘LOL(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대회, △유튜브 ‘과학쿠키’ 채널을 운영하는 과학크리에이터 이효종의 진로특강과 참여 청소년의 만남, △일상 속 과학실험과 원리, △성남시 중고등학교 32개 과학동아리가 참여하는 과학체험 등, 흥미롭고 알찬 내용으로 온라인 방청객을 맞이한다.

 

제11회 성남시청소년온라인창의과학축제 운영을 위해 구성된 청소년협의체 1기 단장 임동규(풍생고 2년) 군은 “이번 온라인 과학축제는 모든 활동을 쉽고 빠르고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축제를 통해 과학이 우리 일상과 밀접함을 알고, 많은 청소년이 과학을 친숙하게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시청소년재단,과학축제,성남시청소년창의과학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