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이지영 공간크리에이터,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당신의 인생을 정리해드립니다'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11/13 [11:05]

'신박한 정리' 이지영 공간크리에이터,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당신의 인생을 정리해드립니다'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11/13 [11:05]

▲ 이지영 공간크리에이터를 초청해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성남행복아카데미 열 네번째 강연을 진행된다.

[분당신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 열네 번째 이야기로 '신박한 정리' 출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지영 공간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당신의 인생을 정리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유튜브 성남TV 채널를 통해 시민들을 만난다.

 

이번 성남행복아카데미 열네 번째 강연자 이지영 공간 크리에이터는 tvN ‘신박한 정리’,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외 다수 출연했으며, 저서로는 '당신의 인생을 정리해드립니다.(2020)'가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실제로 많은 사람이 공간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고, 버리지 못하는 고정관념 때문에 나만의 공간에서 불편하게 살고 있다고 전하며, 인생도, 공간도 고정관념을 버리면 얼마든지 자신에게 맞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수년간 경험한 공간 재구성 에피소드를 통해 제시한다. 

 

또한 인테리어·정리수납 노하우를 비롯해 죽은 공간을 되살리고 편리함을 극대화하는 공간 재구성의 모든 것을 소개하며, 공간뿐 아니라 인생까지 돌아 보는 시간을 갖기를 바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행복아카데미,이지영,공간크리에이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