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불맛 두루치기, 퓨전 한정식 레스트뢍 예향정 판교점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0:09]

100% 불맛 두루치기, 퓨전 한정식 레스트뢍 예향정 판교점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11/20 [10:09]

▲ 된장찌개와 불 두루치기, 렌틸콩밥 세트 메뉴.

 

[분당신문] "쌈 채소의 종류가 이렇게 많았어!"

 

판교동주민센터 뒤쪽 예향정 판교점에 들어서면서 모두가 놀라서 하는 말이다. 싱싱하면서 푸짐한 제철 쌈채소가 마치 사열을 하듯 늘어서 있다. 그 다음으로 신기한 것은 수십개의 조그만 예쁜 압력밥솥이 3단콤보로 선보인다.

 

▲ 다양한 쌈 채소가 무한리필 가능하다.

 

이 집은 '건강한 한끼'를 대접하는 곳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밥도둑 김치찌개, 된장찌개, 그리고 불향 가득한 불 두루치기를 갓지어 밥솥에서 바로 나온 렌틸콩밥과 다양한 쌈채소를 무한제공하는 '예향정'이다. 

 

▲ 수십개의 압력밥솥이 3단 콤보로 선보이고 있다.

 

'예향정'은 쌈싸 먹는 두루치기와 찌개 전문점이다. 그래서 인원에 따른 세트메뉴를 추천한다. 된장 또는 김치찌개를 선택할수 있으며, 두루치기, 간장 두루치기, 소 불고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난다. 세트메뉴에 따라 된장과 김치찌개 양을 선택하기 때문에 잘 봐야 한다.

 

▲ 예향정에서는 불맛 가득한 불 두루치기가 대표 메뉴다.

 

오늘의 주 메뉴는 '불 두루치기'다. 10가지 이상 재료가 혼합된 특제 소스로 3일간 숙성시킨 목살에 100% 불맛을 가미시켜 질리지 않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 실제로 '예향정에서는 1% 목초액도 사용하지 않고, 100% 불맛'이라고 크게 적어 놓았다. 밥은 압력밥솥이 통째로 나온다. 쌈밥집 왔다고 생각하면 될듯.

 

▲ 예향정 판교점 입구

 

압력밭솥에 나오는 렌틸콩밥은 미네랄,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해 많이 먹으면 혈관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된장찌개는 재래된장과 특제육수에 차돌박이를 넣어 구수함과 얼큰함까지 더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