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성남제일새마을금고,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기부자로 나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11/23 [17:43]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기부자로 나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11/23 [17:43]

▲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의 첫 번째 기부자는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로 11월 23일 쌀 2천만원 상당을 수정구에 기탁했다.

 

[분당신문]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중옥)는 11월 23일 오후 2시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를 통해 쌀 10kg 500포(2천만원 상당)를 수정구청(구청장 김기영)에 전달했다. 

 

이웃돕기를 후원한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작은 나눔이 만드는 행복한 수정 만들기 사업인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에 동참하는 첫 번째 기부자로 더 뜻깊은 의미를 가졌다.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는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일시적 또는 지속적으로 후원금품을 기부해주는 후원자들을 관리하고, 후원받은 기부금품을 저소득층에게 적절히 배분하는 은행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첫 번째 기부자인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는 물론 임대료 감면과 마스크 5만장 후원, 수해지역 피해복구 성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김기영 수정구청장은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가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번째 기부자로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기부를 이어가 행복한 수정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