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인솔엠앤티, 첨단기술 체험프로그램 운영 업무 협약 체결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기사입력 2020/12/28 [11:29]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인솔엠앤티, 첨단기술 체험프로그램 운영 업무 협약 체결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입력 : 2020/12/28 [11:29]

[분당신문]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은 ㈜인솔엠앤티와 첨단기술 체험프로그램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성함으로써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의 핵심역량 계발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과 (주)인솔엠앤티는 첨단기술 체험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인솔엠앤티는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홀로그램 등 첨단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약 5천만원 상당의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야탑청소년수련관에 무상 제공한다.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은 이번 제공받는 콘텐츠와 소프트웨어로 청소년이 최첨단 장비를 직접 다루며 원리를 배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인솔엠앤티 김인철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에게 다양한 첨단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창의적 사고와 미래 핵심역량을 계발로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김진명 관장은 “청소년에게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첨단기술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되어 기쁘며,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그 기회가 보다 많아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첨단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은 2021년 3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전략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홀로그램,가상현실,증강현실,체험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