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사회복지재단, 한부모가정 지원 ‘맘좋은프로젝트’ 진행

생계 어려움 겪는 저소득 한부모 40가정, 생활용품 구입 가능한 온라인 상품권 전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1/02/18 [14:19]

지구촌사회복지재단, 한부모가정 지원 ‘맘좋은프로젝트’ 진행

생계 어려움 겪는 저소득 한부모 40가정, 생활용품 구입 가능한 온라인 상품권 전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1/02/18 [14:19]

▲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맘좋은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분당신문]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최성은)은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생활용품 구입을 지원하는 ‘맘(마음) 좋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2월 25일까지 한부모 모자 또는 부자가정, 그리고 중위소득 80%이하 가정의 신청을 받고 있다.

 

‘맘 좋은 프로젝트’는 자녀와 함께 용기 있게 나아가는 한부모에게 격려와 용기를 주고 당당한 부모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마련한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의 대표적인 지원 사업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한부모 40가정을 선정해 각 30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을 전달해 필요한 생활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이정우 상임이사는 “저소득 한부모 가정이 자립하고 힘을 낼 수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은 지구촌교회가 설립하고 용인·성남·화성·수원 지역의 장애인, 노인, 다문화 가정 등을 돌보는 다양한 복지사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해 저소득 한부모를 위한 자녀 선물 프로젝트, 홈 캠 프로젝트를 계획 중에 있으며 지속해서 한부모 지원 사업을 확장시켜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