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제4대 정건기 사장 취임‥ "적극 소통하며 솔선수범하겠다"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1/12/26 [10:52]

성남도시개발공사, 제4대 정건기 사장 취임‥ "적극 소통하며 솔선수범하겠다"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1/12/26 [10:52]

- "시민이 신뢰하는 1등 공기업을 만들겠다"…섬김경영, 능률경영, 정도경영, 윤리경영 등 4개 키워드 강조

▲ 온라인으로 취임식을 시작하는 정건기 신임사장.

 

▲ 정건기 성남도시개발공사 사장

[분당신문] 성남도시개발공사 제4대 사장 정건기(61) 신임사장 취임식이 코로나19에 따른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24일 온라인 줌으로 열렸다. 

 

이날 정건기 신임사장은 취임사에서 “직원들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하여 사장이 먼저 열린 마음으로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적극 소통하며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정 사장은 시민이 신뢰하는 1등 공기업을 만들기 위해 섬김경영, 능률경영, 정도경영, 윤리경영 등 크게 4개 키워드를 강조했다.

 

정 사장은 “최근 대장동 개발사업으로 촉발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더 공정하고, 더 투명하고, 더 많은 시민의 이익을 실현하는 성남도시개발공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도시개발공사 신임 정건기 사장은 ▲전남대 농공학 ▲가천대 지역개발학 석사 ▲가천대 도시계획학 박사수료 ▲한국토지주택공사(현 LH) 본부장 ▲남양주도시공사 사장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주) 부사장을 역임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