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펀드'로 마련한 상상도시락 …태평3동복지회관 '어려운 이웃' 전달키로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1/04 [22:03]

KT&G '상상펀드'로 마련한 상상도시락 …태평3동복지회관 '어려운 이웃' 전달키로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2/01/04 [22:03]

- KT&G 남서울본부·태평3동복지회관, 상상도시락 지원사업 협약식 가져

 

▲ KT&G 남서울본부는 태평3동복지회관에서 상상도시락 지원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분당신문]  KT&G 남서울본부(본부장 허철호)는 지난 12월 28일 성남시 수정구 태평3동복지회관(관장 김금이)에서 상상도시락 지원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상상도시락 지원사업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된 '상상펀드'로 마련한 50만 원씩을 매달 지원해 상상도시락 또는 도시락 꾸러미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주는 방식이다. 

 

'상상펀드'는 KT&G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매달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1:1 매칭 그랜트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하는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허철호 KT&G 남서울본부 본부장과 김선임 시의원, 김금이 태평3동 복지회관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허철호 KT&G 남서울본부장은 "KT&G 상상펀드 기금을 통해 성남시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생활하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KT&G는 지역 사회와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남시의회 김선임 의원은 "KT&G 임직원들의 소중한 상상펀드로 성남시 지역 사회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사업을 동참해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보낸다”라고 말했고, 김금이 태평3동복지회관장은 "KT&G와 좋은 인연으로 계속되길 바라며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KT&G 남서울본부는 서울과 경기 일대의 사회복지시설 여러 곳에 지난 10년여 동안 지속적으로 상상펀드를 지원해 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