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착착착’ 기획전‥‘국수·간장 선물세트’ 판매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2/05/08 [09:50]

가정의달 ‘착착착’ 기획전‥‘국수·간장 선물세트’ 판매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2/05/08 [09:50]

- 장애인기업 제품 ‘3년 숙성 간장’, 중증장애인 생산품 ‘오색 국수’로 구성

-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 시흥꿈상회 등에서 구매 가능

 

▲ 3년 숙성 전통 생간장과 자연빛깔 오색국수 세트.

 

[분당신문] 경기도는 5월을 맞아 사회적가치생상품 ‘착착착’ 가정의 달 기획상품 ‘특별한 당신을 위한 국수·간장 선물세트’를 저가로 특별 판매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온정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기획상품은 장애인기업 제품인 ‘3년 숙성 전통 생(生)간장’과 중증장애인 생산품인 ‘자연 빛깔 명품 국수(오색 국수)’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오는 5월 6일부터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chack3.com)과 네이버 해피빈에서 구매할 수 있다. 9일부터는 지역 상생 협력 매장 시흥꿈상회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세트 가격은 소비자가 대비 약 10% 할인된 1만 원에 판매된다. 특히 제품을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직접 매입해 유통과정을 줄였고, 포장·디자인 등을 지원함으로써 선물세트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사전 주문제작을 통해 생산업체는 주문받은 수량을 납품해 안정적인 매출을 얻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게 했다.

 

‘착착착’은 경기도가 사회적가치 생산품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착한 사람들’이 만든 ‘착한 상품’이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아 만든 공동 브랜드로, 지난해 7월 출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색 국수,간장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