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2023년 국내 투자유치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3/29 [11:39]

성남산업진흥원, '2023년 국내 투자유치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김철영 기자 | 입력 : 2023/03/29 [11:39]

- '성남창업 Rising Star × 씨엔티테크' 참여기업 4월 10일까지 모집

- IR 제작 및 코칭, 우수기업 데모데이 참여, 투자 검토 등 지원 

 

▲ 성남산업진흥원은 성남창업 Rising Star × 씨엔티테크'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4월 10일까지 모집한다.

 

[분당신문] 성남산업진흥원은 씨엔티테크(주)와 함께 관내 우수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들을 육성해 투자유치 기회를 지원하는 '2023년 성남창업 Rising Star × 씨엔티테크'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4월 10일까지 모집한다.

 

'2023년 성남창업 Rising Star × 씨엔티테크'는 성남산업진흥원과 TIPS운영사인 씨엔티테크가 함께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성남시 관내 창업기업(공고일 기준 7년 이내)들을 선발하여 육성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15개사 내외의 창업기업에는 진흥원에서 IR 제작 및 코칭, 우수기업 데모데이 참여, 투자 검토 등을 지원한다.

 

또한 씨엔티테크 통합 네트워킹데이 및 관련 행사 참여기회 제공, 액셀러레이터 및 벤처캐피탈을 통한 투자유치 기회 적극 지원, 씨엔티테크 파트너 CVC(기업형벤처캐피탈)를 통한 투자유치 검토, 우수기업 대상 씨엔티테크가 최소 5천만원의 직접투자 및 TIPS 연계 검토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작성하여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본 지원사업을 통해 성남시 관내 창업기업들이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고성장 창업기업들의 투자유치 사례가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산업진흥원,씨엔티테크,창업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