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 기념 워크샵 개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3/30 [13:54]

하남시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 기념 워크샵 개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3/03/30 [13:54]

▲ 개관 5주년을 맞이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워크샵을 열었다.

 

[분당신문]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개관 5주년을 맞아 28일 개관기념 워크샵을 개최했다. 

 

하남시는 2019년부터 장애인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2023년 장애인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되어 장애인이 살고 싶은 도시로 발전해나가고 있다. 

 

이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도 장애인평생교육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4차 산업혁명시대의 장애인평생교육 발전방향’ 주제로 남세현 교수의 특강이 진행됐다. 

 

개관 5주년을 기념해 ▲ 인생네컷 사진촬영 ▲ 점심 특식제공 ▲ 나누美 카페 친환경캠페인 ▲ 기념영상 및 소식지 제작 ▲ 축하메세지 및 댓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지난 5년간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해준 이용인 및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염준호 하남부시장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지난 5년간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개개인 능력향상과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의 역할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장애인분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제공하는 복지관이 될수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5년 동안 동행해주신 이용인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사람중심 미래지향적 복지관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