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C, '백현마이스사업' 민간참여자 선정 평가위원 공개모집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3/05/08 [16:28]

SDC, '백현마이스사업' 민간참여자 선정 평가위원 공개모집

강성민 기자 | 입력 : 2023/05/08 [16:28]

- 5월 25일 선정위원회 개최 후 26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예정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경

 

[분당신문] 성남도시개발공사(SDC)가 백현마이스 도시개발사업 민간참여자 선정을 위한 사업참여계획서 평가위원(후보자)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토목, 교통, 경관디자인, 도시, 건축, 부동산, 마케팅, 재무회계로 총 8개 분야이며, 해당 분야 경력자로서 공무원, 공공기관, 연구기관, 대학교수 현직자인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5월 8일부터 12일 오후 5시까지 5일간이며, 접수는 이메일(bhmice@isdc.co.kr)을 통해 신청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평가위원 선정은 5월 25일 오전에 추첨을 통해 17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위원에게는 오전 내 개별적으로 유선통보할 예정이다. 이후 당일 오후 1시에 선정위원회가 개최된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지역은 보편적으로 수도권에서 평가위원 모집 시 수도권으로 제한하나 공사는 모집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투명한 평가절차를 위해 평가위원 및 평가내용을 모두 공개하기로 하는 등 공정성 확보에 중점을 두었다. 

 

한편 공사는 민간참여자가 제출한 사업참여계획서를 토대로 5월 25일 선정위원회를 개최한 후 5월 26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이후 백현마이스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도시개발공사,백현마이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