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핀테크, 배달서비스공제조합 설립 인가로 플랫폼 구축 '순항'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5/23 [13:37]

티맥스핀테크, 배달서비스공제조합 설립 인가로 플랫폼 구축 '순항'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3/05/23 [13:37]

배달서비스공제조합 앱, 티맥스핀테크의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SaaS방식 슈퍼앱으로 개발 예정 … 티맥스 그룹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슈퍼앱 1호 앱으로 4분기중 상용화 예정

 

▲ 티맥스핀테크

 

[분당신문] 지난 9일, 라이더들의 안전운전 환경 조성 및 복지 혜택을 위해 설립된 ‘배달서비스공제조합’이 국토교통부로부터 설립을 인가 받으면서 배달서비스공제조합 플랫폼 구축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티맥스핀테크와 배달서비스공제조합은 기존 라이더들이 안고 있는 과중된 유상운송 보험료, 교통사고 피해보상 사각지대 등 다양한 문제를 배달서비스공제조합 앱을 통해 해결하기 위해 맞손을 잡았다. 배달서비스공제조합 앱은 티맥스핀테크의 최신 기술인 슈퍼앱 플랫폼 기반으로 서비스를 구축하는 형태로 기존 플랫폼 구축 방식과 다르게 클라우드 기반 SaaS형 기간계 서비스로 구축 기간이 빠르고 다양한 서비스로의 확장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슈퍼앱 플랫폼은 유지보수에 대한 비용 절감과 동시에 IT 생산성 향상을 구현할 수 있다. 노코딩 기반 UX/DX 제작 환경 제공부터 Data 기술 기반 최적화된 분석 솔루션 제공 등 다양한 방식의 통합성을 통해 항상 최신의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금년 4분기 중으로 티맥스슈퍼앱 1호로 상용화될 예정이다.

 

티맥스핀테크 남상우대표는 “배달서비스공제조합 사업 이외에도 신규 고객 확보에 힘쓸 것이며, B2B 솔루션 이외에도 잠재적인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적인 B2C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고 더 나아가 IT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써 성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티맥스핀테크는 슈퍼앱 플랫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대로 제작이 가능한 IT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현재 산업 전반에 걸친 개발자 인력난에도 불구하고 티맥스핀테크는 지난 4월부터 진행 중인 경력직 공채에 약 300명이 몰리며 높은 지원율을 보여 업계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티맥스,플랫폼,배달서비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