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미디어센터, 영상분야 시민제작단 모집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3/17 [11:06]

성남미디어센터, 영상분야 시민제작단 모집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03/17 [11:06]

[분당신문]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정은숙)이 운영하는 성남미디어센터가 시민제작단을 정기 모집한다. 

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은 영상제작 활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의 성남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시민영상제작단, 영상제작활동이 가능한 성남시 거주 60세 이상의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영상제작단 그리고 성남시나 인근 소재 대학생 또는 성남에 거주하는 대학생들이 활동하는 대학생영상모임 등 3개 분야로 운영하며, 각 제작단별 10명 내외로 모집한다.

시민제작단원들은 공동체 교육 및 공동프로젝트를 진행 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 지역의 여러 모습들을 시민들의 눈으로 담아내고 소통하게 된다. 성남미디어센터는 제작단 활동에 필요한 교육과 장비 및 시설을 제공하고 향후 시청자 참여프로그램 방송연계 및 소정의 제작 지원비 등 시민제작단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성남미디어센터 영상분야 시민제작단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들은 오는 26일까지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nmedia.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간단한 영상제작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e-mail(artnews@snart.or.kr)이나 성남미디어센터에서 방문접수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724-8370)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