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꽃배달서비스, 사랑의 메신저 '베스트플라워'

사랑의 메신저로 꽃을 매개체로 메마른 정서회복에 노력할 터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1/12/27 [08:15]

전국꽃배달서비스, 사랑의 메신저 '베스트플라워'

사랑의 메신저로 꽃을 매개체로 메마른 정서회복에 노력할 터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1/12/27 [08:15]

   
 
2011년 한 해의 마무리와 함께 희망찬 2012년 흑룡의 해인 임진년을 맞이하여 고마웠던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일이 많은 연말연시이다. 업계에서는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다양한 선물과 아이템들로 고민하고 있을때이기도 하다. 가장 평범하고 그 무엇보다 기분좋은 것은 바로 꽃다발 선물이 아닐까?

 꽃은 사람에게 숨을 지니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향기롭고, 가장 싱싱하며,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 로즈데이, 졸업식, 입학식,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을 맞이하여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때마다 사람들은 꽃을 가장 먼저 찾는다.

 전국 꽃배달서비스로 항상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베스트플라워(대표 문승호)는 항상 다시 찾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베스트플라워는 1999년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꽃배달서비스 분야에서 축적해온 노하우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싱싱한 꽃을 더욱 친절한 서비스로 전국 어디에나 소비자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속하게 서비스하고 있다.

 베스트플라워는 소비자가 전국 어디서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동일한 제품과 동일한 규격의 꽃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성실한 꽃배달서비스를 실천하며, 꽃뿐만 아니라 축하와 사랑의 마음을 정성껏 담아 구매자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확실하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구매자의 만족도와 업체의 신뢰도 면에서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꽃바구니, 꽃다발, 꽃상자, 100송이꽃, 축하화환, 근조화환, 동양란, 서양란, 관엽식물, 금장미 등 전국 어디든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스트플라워는 다양하고 예쁜 상품을 프러포즈, 생일기념일, 승진·영전·취임·결혼·회갑·행사, 개업·이전, 전시·연주·발표, 출산·병문안, 추모근조화환 및 축하화환 등의 상품을 테마별로 준비, 소비자들에게 항상 선택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베스트플라워는 예쁜 꽃배달서비스 뿐만 아니라 봄철 각광받는 미니화원을 위한 분재와 숯부작, 공기정화식물도 취급하고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정의 미니화원은 실내에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고 알레르기나 아토피, 천식 등의 주범인 황사먼지 유입도 막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베스트플라워는 친근한 이웃 꽃집처럼 가정에서도 쉽게 가꿀 수 있는 예쁜 식물들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강남꽃배달과 분당꽃배달, 판교꽃배달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베스트플라워 문승호 대표는 현재 강남 본점과 판교분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든지 정성껏 꽃을 전해주는 사랑의 메신저로 이 시대에 사랑을 심고, 꽃을 매개체로하여 우리들의 메마른 정서회복에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ㅁ 문의 : 1544-1060
ㅁ 홈페이지 : http://www.825flow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