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의장단, 성남상공회의소 방문

상의, 의정활동 자료 제공…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8/19 [14:12]

성남시의회 의장단, 성남상공회의소 방문

상의, 의정활동 자료 제공…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6/08/19 [14:12]

   
▲ 성남시의회 의장단이 성남상공회의소를 방문했다. 좌로부터 박종철 도시건설위원장, 이상호 부의장, 김해숙 문화복지위원장, 박용후 성남상공회의소 회장, 김유석 의장, 박영애 경제환경위원장, 박광순 의회운영위원장, 윤학상 상공회의소 사무국장 등이다.
[분당신문] 성남시의회(의장 김유석) 의장단은 17일 성남상공회의소를 방문, 각종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성남상공회의소에서는 박용후 회장을 비롯해 윤학상 사무국장 등이 의장단을 맞이했으며, 성남시의회 의장단은 김유석 의장을 비롯해 이상호 부의장, 박광순 의회운영위원장, 박영애 경제환경위원장, 김해숙 문화복지위원장, 박종철 도시건설위원장 등이 함게했다.

간담회 자리에서 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은“최첨단 도시 성남이 한국판 실리콘벨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의회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기업에 대한 통계자료를 지역발전 및 의정활동 자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겠다”고 협조를 당부했다.

이에 대해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은“불투명한 국내외 경기 흐름과 시시각각 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의회 차원에서도 의장단과의 정례간담회 등을 통한 소통 강화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여∙야를 떠나 한 목소리를 내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