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주니어빅밴드' 정기연주회 개최

하와이 파이브 오, 플라이코주빅 등 익숙한 음악 선보여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6/11/01 [21:11]

'코리아주니어빅밴드' 정기연주회 개최

하와이 파이브 오, 플라이코주빅 등 익숙한 음악 선보여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6/11/01 [21:11]

[분당신문]  성남시 홍보대사 코리아주니어빅밴드(단장 이수정)는 오는 4일 저녁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2016년 정기연주회 '히트다! 히트! 재즈콘서트'를 개최한다. 

코주빅이 주최하고 성남시, 성남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야마하현대악기사가 후원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전석 선착순 초대권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 코주빅은 하와이 파이브 오, 플라이코주빅 등 화려하고 익숙한 음악 뿐만 아니라 새롭게 시민들과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연주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팝카펠라 원달라와 바리톤 성명석의 특별공연으로 시작해 코주빅의 메인공연으로 이어진다. 팝카펠라 원달라는 대표곡 ‘The Lion Sleeps Tonight’ 외 2곡을 선보이고 이어서 작년 한국문화예술 음악 콩쿠르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리톤 성명석이 다양한 솔로곡들로 무대를 꾸민다. 

메인무대를 선보이는 코주빅은 하와이 파이브 오, 플라이코주빅 등 화려하고 익숙한 음악 뿐만 아니라 새롭게 시민들과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연주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주빅 이수정 단장은 "최근 코주빅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시카고, 멕시코 등에서 순회 연주활동도 성공리에 끝마치고 귀국했다"며 "이번 정기연주회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준비돼 있어 성남시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도 말했다. 

코주빅은 2011년 5월 성남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시가 개최하는 각종 문화예술행사와 시 홍보 책자, 동영상물 등에 출연해 성남시를 대내외에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6세 유치원 아동부터 초·중·고교생 까지 34명 단원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초의 어린이 재즈 밴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