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미슐랭&호텔뷔페 미식 컬렉션 실시

직접 큐레이션 진행해 맛과 분위기를 겸비한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2/02 [10:55]

데일리호텔, 미슐랭&호텔뷔페 미식 컬렉션 실시

직접 큐레이션 진행해 맛과 분위기를 겸비한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12/02 [10:55]

-미슐랭 1스타 ‘유 유안’등 10곳의 미슐랭 레스토랑과 10곳의 엄선된 호텔뷔페 선정
-총 20곳의 인기 레스토랑과 호텔뷔페를 데일리호텔만의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

   
▲ 데일리호텔은 특별한 연말 모임장소를 추천하는 ‘미슐랭&호텔뷔페 미식 컬렉션’을 실시한다.
[분당신문] 송년회 등 여러 가지 모임으로 바쁜 연말 시즌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자리인 만큼 모임 장소를 고르는 것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다. 해마다 구성원들이 만족할만한 새로운 곳을 찾기도 어렵고, 성수기를 맞아 예약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원하는 레스토랑을 선점하는 것이 쉽지 않다. 각종 먹방, 요리 프로그램들을 통해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진 것 또한 모임 장소 선정이 어려워지는 이유다. 최근 미슐랭 가이드 서울편이 발간되면서 인기 레스토랑들은 이미 예약이 밀려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 www.dailyhotel.co.kr)은 특별한 연말 모임장소를 추천하는 ‘미슐랭&호텔뷔페 미식 컬렉션’을 실시한다. 

1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데일리호텔 외식사업부가 직접 큐레이션 해 연말 모임에 안성맞춤인 레스토랑과 호텔뷔페를 쉽고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먼저 미슐랭 가이드 서울편에 소개된 화제의 레스토랑10곳을 중심으로 ‘미슐랭 레스토랑 컬렉션’을 마련했다.

미슐랭 1스타에 선정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중식당 ‘유 유안’을 데일리호텔 단독 최저가 10만2천원에 예약할 수 있으며, 그 외 미슐랭 레스토랑들도 웰컴드링크 또는 쿠키박스와 같은 특별혜택과 함께 데일리호텔 특가에 즐길 수 있다.

또한 ‘TOP10호텔뷔페 컬렉션’도 준비했다. 맛과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키는 10곳의 엄선된 호텔뷔페가 특가에 예약 가능하며, 데일리호텔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울 3대 뷔페 중 하나인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를 단독 특가 8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생과일주스 중 1잔이 1인에게무료로 제공된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이번 미슐랭&호텔뷔페 미식컬렉션은 최고의 맛과 분위기를 겸비한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각종 연말 모임이 잦아지고 있는 지금, 특별한 레스토랑에서 더 의미 있는 연말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