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홍익슈퍼’ PPL 희망기업 모집

50개사 모집, 간접광고 全과정 지원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4/12 [11:36]

웹드라마 ‘홍익슈퍼’ PPL 희망기업 모집

50개사 모집, 간접광고 全과정 지원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4/12 [11:36]

   
▲ 웹드라마 ‘홍익슈퍼’의 간접광고(PPL)에 참여할 중소기업 50개사를 모집한다.
[분당신문]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동부지부(지부장 전원찬)는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진공에서 직접 제작하는 웹드라마 PPL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은 소비재 생산·판매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PPL비용(최대 60%)과 함께 촬영현장·광고청약 대응 등 PPL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콘텐츠 활용 교육 등 후속 연계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웹드라마 ‘홍익슈퍼’의 캐스팅은 5월 확정 예정이며, 6월 말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참여기업은 개별 서류심사를 거쳐 50개사 선착순으로 선정하며 사업 참여기업에는 간접광고 비용 보조, 간접광고 콘텐츠 활용 마케팅 교육, 기타 중진공 및 코트라·무역협회의 다양한 마케팅 지원사업을 연계할 예정이다.

중기제품 간접광고 모집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http://kr.gobizkorea.com)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동부지부(031-788-7305)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