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홍보대사 '코주빅', 어르신 위한 음악회 ‘호응’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4/13 [17:12]

성남시 홍보대사 '코주빅', 어르신 위한 음악회 ‘호응’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4/13 [17:12]

[분당신문] 성남시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코리아주니어빅밴드(단장 이수정)가 지난 12일 중원구 상대원1동 복지회관에서 지역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함께하는‘찾아가는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 

   
▲ 성남시 홍보대사 코리아주니어빅밴드가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음악회에서 코주빅은 ‘싱싱싱’, ‘하와이-파이브-오’, ‘when the saints go marchin in’,‘쿵쿵쿵’, ‘A Whole new world’ 등 대중에게 익숙한 곡을 연주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가수 라윤경, 이지나 씨가 특별게스트로 함께해 평소에 접하기 힘든 재즈, 펑크, 뮤지컬음악,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였다.

코주빅 이수정 단장은“앞으로도 신나고 경쾌한 공연, 스토리와 감동이 있는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코주빅은 오는 7월 성남 금광동에 소재한 소망재활원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코리아주니어빅밴드는  6세부터 18세까지의 어린이와 청소년들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초의 재즈밴드다. 지난 2011년 5월 성남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SBS 스타킹, 청와대 초청연주, 여수 엑스포 공연, 불후의 명곡(홍경민편) 참가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