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시절 추억 속으로”

분당서울대병원, 시민 참여형 패션쇼 개최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5/25 [20:20]

“그때 그 시절 추억 속으로”

분당서울대병원, 시민 참여형 패션쇼 개최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5/25 [20:20]

[분당신문] 분당서울대학교병원(원장 전상훈)은 오는 31일 오후 3시, 헬스케어혁신파크 1층 대강당에서 추억을 테마로 한 ‘시민 참여형 패션쇼 및 음악회’를 개최한다.

분당서울대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는 미래 헬스케어 산업을 주도할 산·학·연·병 연계 융복합 연구단지로, 이번 행사를 통해 헬스케어 산업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지역 주민들과도 함께 호흡하는 문화 중심 병원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분당서울대병원 문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시작은 위암 극복에 도움이 될 공개 건강강좌가 장식한다. ‘위암의 이해와 예방 및 진단, 치료’를 주제로 한 외과 박도중 교수의 강의를 포함해, 최신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유익한 강좌들이 마련했다. 

이어지는 패션쇼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패션모델로 깜짝 변신해 젊은 시절 추억이 담긴 의상을 선보이는 등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추억을 선물한다. 그밖에도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연이 있는 패션쇼와 장고춤 퍼포먼스, 성악공연을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따뜻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문화공연은 분당서울대병원과 (주)로운, 성남시 지역 단체 간의 협력으로 이뤄지며, 병원 환자와 보호자는 물론 지역 주민들 모두가 함께 행복한 옛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