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티베로' 웨비나 개최

대용량 DB지원 및 타 DBMS와의 뛰어난 호환성 등 소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7/09 [18:37]

티맥스소프트, '티베로' 웨비나 개최

대용량 DB지원 및 타 DBMS와의 뛰어난 호환성 등 소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7/07/09 [18:37]

[분당신문] 국내 대표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인 티맥스소프트(대표이사 노학명)가 6일 자사의 DBMS 제품인 티베로에 대해 웨비나를 개최했다. 

‘티베로가 제안하는 손쉽고 편리한 DBMS 전환’이라는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세션 1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DBMS, ‘티베로’ 알아보기’라는 주제로 ▲티베로가 주목 받는 이유와 함께 ▲티베로의 특장점 등과 같은 도입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했다.

이어서 세션 2에서는 최근 단행본으로 출간된 바 있는 ‘우리 회사 데이터베이스를 티베로로 변경하기’라는 주제 하에 최신 툴을 활용하여 손쉽고 빠르게 티베로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데모 시연을 진행했다.

티맥스소프트의 대표 제품인 티베로는 지난해 2배 이상 증가한 윈백 레퍼런스를 기록하며 외산 DB를 급속도로 대체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500여 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확보한 티베로는 현재 공공시장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핵심 업무에 속속 도입되고 있다.

이는 ‘티베로 6’가 대용량 DB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다른 DBMS와의 뛰어난 호환성 제공과 함께 더 강력해진 보안 및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시장 및 고객으로부터 외산 DBMS를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