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럭셔리 컬렉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조용히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1/02 [13:30]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럭셔리 컬렉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조용히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1/02 [13:30]

   
▲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전경.(사진제공: HNM KOREA)
[분당신문] 최근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하이난이 겨울 가족 해외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겨울에도 평균기온이 섭씨 25도 안팎의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하이난은 삼아와 해구 두 공항으로 입국이 가능하다.

해구는 하이난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프장이 발달되어 있어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휴양을 위해서는 삼아 공항으로 입국하여 하이탕베이 쪽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삼아에서는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를 주목할 만하다. 시내와 조금 거리가 떨어져 있으며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조용히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인접해 있는 같은 스타우드 계열인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으로 손꼽힌다.

   
▲ 럭셔리 컬렉션 로비 라운지(사진제공: HNM KOREA)
다양한 레스토랑과 무료 키즈클럽, 11개 이상의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겨울에도 따뜻한 기후 덕분에 수영 혹은 선베드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는 가족단위로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최대 성인 4인과 아동 4인까지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더 베고니아 풀빌라 2 베드룸은 따로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어, 유아를 데리고 가족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또한,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에서는 스파 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데, 풀빌라 투숙객의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스파 시설에서는 기본적인 스파를 비롯하여 전통 중국 안마와 오일 마사지, 각질 제거나 건강 안마 등을 다양하게 받아볼 수 있다.

하이난 항공편은 대한항공 전세기와 티웨이, 진에어, 에어부산 등이 있으며, 인천을 비롯하여 대구와 부산에서도 출국 가능하다. 각 여행사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NM 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