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 의원, 성남환경운동연합 선정 '우수 시의원'

"환경정책개발, 환경보전활동 등에서 열심히 의정활동"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22 [08:00]

조정식 의원, 성남환경운동연합 선정 '우수 시의원'

"환경정책개발, 환경보전활동 등에서 열심히 의정활동"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8/02/22 [08:00]

   
▲ 성남환경운동연합 이현용(우측) 공동의장이 조정식(좌측) 시의원에게 시상을 하고 있다.
[분당신문] 성남시의회 조정식(행정교육체육위원회) 의원이 지난 20일 성남시청에서 열린 성남환경운동연합 제17회 정기총회에서 우수 시의원상을 수상했다. 

성남환경운동연합(백찬홍, 김상렬, 이현용 공동의장)은 조정식 의원이 성남시의 환경정책개발, 환경보전활동 등에서 가장 열심히 의정활동을 한 시의원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특히, 성남시 허파 역할을 하고 있는 율공공원내의 PAR3 골프연습장 증설과 관련, 성남시의회 본회의 5분 발언, 성남 마을과 환경포럼 공원토론회 개최, 반대서명운동전개, 관련 현수막 게시 등의 방법으로 골프장 증설을 막아내는데 노력을 했다고도 밝혔다.

아울러, 조정식 시의원은 성남시 환경교육 진흥 및 지원 조례대표발의, 성남시 공유경제 지원조례 대표발의, 성남시 자전거대행진(share the roads)사업계획 제안, 성남시의회 연구단체인 ‘성남 마을과 환경포럼’, 성남 아파트생활자치학교, 성남정책포럼 운영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조정식 의원은 “지속가능한 성남시의 발전과 삶의 질 100대 도시, 친환경 성남시 만들기에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