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강성문 대표이사 '기업경영 대상'

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 개최…분야별 8명 주인공 선정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3/23 [08:32]

㈜일룸 강성문 대표이사 '기업경영 대상'

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 개최…분야별 8명 주인공 선정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3/23 [08:32]

   
▲ (주)일룸 강성문 대표이사(좌측)이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우측)회장으로부터 기업경영대상을 받고 있다.
[분당신문] ㈜일룸 강성문 대표이사가 20일 오후 6시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에서 기업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매년 분야별로 기업과 지역경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기업체 CEO와 임⋅직원의 공적을 발굴 및 포상하여 경영의욕을 고취시키고 업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성남상공대상 수상자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올해 상공대상 시상식의 수상자는 지난 2월 23일 기업체⋅대학 등 분야별 심사위원들로 구성된‘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심사위원회(위원장 가천대학교 황보택근 부총장)’에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개 대상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했다. 

각 분야별 수상자로는 ▲기업경영대상 ㈜일룸 강성문 대표이사 ▲노사협력대상 ㈜에이텍 최승관 부장 ▲기술품질대상 ㈜디알텍 최진현 수석연구원 ▲수출기여대상 ㈜창성에이스산업 이의용 대표이사 ▲S/W개발대상 크루셜텍㈜ 전호식 선임연구원 ▲기업마케팅대상 ㈜하이비젼시스템 도현석 부장 ▲기업창업대상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김은아 대표이사 ▲행정지원대상 성남시의회 박영애 경제환경위원장 등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은 “침체된 내수경기와 급격한 근로기준법 개정, 미국의 자국 보호주의 경제정책 등 대내외 경제 환경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라며,“이러한 어려운 대내외 경제여건을 극복해 나아가는 기업인들의 슬기와 지혜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