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로, 클라우드로 태어나다”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DB ‘티베로 제타’ 웨비나 개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3/29 [09:55]

“티베로, 클라우드로 태어나다”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DB ‘티베로 제타’ 웨비나 개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3/29 [09:55]

- 기존 클라우드 DB의 한계를 점검하고 ‘티베로 제타’의 차별성을 통한 해법 제시

[분당신문] 티맥스소프트가 관계사인 국내 대표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티맥스데이터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 ‘티베로 제타(Tibero Zeta)’에 대한 웨비나를 오는 4월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베로, 클라우드로 태어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세션 1에서 ‘클라우드 DB, 한계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온프레미스 DB의 발전 단계와 ▲클라우드 DB의 현재와 한계 등이 소개된다.

이어서 세션 2에서는 ‘티베로 제타, 해법을 만나다’라는 주제 하에 ▲티베로 제타의 아키텍처, 특징, 차별성 등을 설명하고 ▲이후 티베로 제타의 기술 및 정책 FAQ로 진행된다.

   
▲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DB 티베로 제타 웨비나를 개최한다.
㈜티맥스데이터의 ‘티베로 제타(Tibero Zeta)’는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스토리지 가상화를 포함하는 초고용량 통합 데이터 솔루션으로서 대량의 데이터 분석 업무뿐만 아니라 빠른 트랜잭션 처리에 강점을 가진 DB 제품이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액티브 클러스터링 기술을 개발한 티맥스데이터만의 고난도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확장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티맥스데이터의 관계사인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https://kr.tmaxsoft.com/)를 통해 가능하며, 웨비나 시작 전까지 사전 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웨비나 참석 및 설문 작성자에게는 영화 예매권(30명)을, 그리고 SNS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2인 이용권(5명)을, 마지막으로 웨비나 참석 후 제품도입에 대한 문의 시에는 백화점 상품권(10명)까지 참석자별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티맥스소프트는 관계사인 티맥스데이터의 ‘티베로 제타’를 2018년 웨비나 첫 주자로 선택하면서,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이 되고 있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확장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차세대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4월 5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웨비나 신청 시 해당 메일로 웨비나 접속 방법이 발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