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성남지역 경선 결과 '발표'

다-김선임, 마-선창선ㆍ고병용, 바-박호근, 차-박경희, 하-유재호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5/04 [07:42]

민주당 성남지역 경선 결과 '발표'

다-김선임, 마-선창선ㆍ고병용, 바-박호근, 차-박경희, 하-유재호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5/04 [07:42]

   
▲ 다-김선임, 마-선창선ㆍ고병용, 바-박호근, 사-임정미, 차-박경희, 하-유재호 등이 본선 진출권을 획득했다.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5차 경선 결과.
[분당신문] 6.13 지방선거 후보자 선출과 관련,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5월 2일과 3일 양일간 실시한 성남시 기초의원을 비롯한 5차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수정구 다선거구에서 김선임 전 의원이 현역 최승희 의원을 누르고 본선 진출권을 획득했으며, 3명이 치열한 각축을 벌인 중원구 마선거구는 선창선 한국노총 성남지역지부 정책국장이 가번을 받았고, 고병용 전 성남산업진흥재단 비즈니스센터 소장이 나번으로 확정됐다. 오명록 전 수정청소년수련관장을 탈락했다.

바선거구는 박호근 현 시의원이 최문균 성남중원지역위 특별발전위원장을 따돌리고 본선행을 거머쥐었다. 여성 몫으로 가번 경쟁을 벌인 사선거구 경선 결과, 임정미 기획사 대표가 김하경 시정모니터 요원을 누르고, 나번 마선식 현 시의원과 파트너가 됐다.

분당구에서는 여성 몫으로 정해진 차선거구는 박경희 민주당 분당갑 교육연수위원장이 이규리 전 서현중학교학부모회장을 제쳤으며, 3인 선거구인 하선거구는 유재호 분당을문화예술위원장이 김경아 전 성남시청 교육지원사업전문가, 송민규 네요교육연구소 대표를 물리치고, 가번을 획득했다.

그러나 경기도당 선관위는 3인이 경선을 치룬 자선거구의 김형진 민주당 동북아평화협력특위 부위원장, 박문석 현 시의원, 송위혁 전 송림고 총동문회장의 경선 결과 발표는 보류했다. 이어 하선거구 나번 경선 역시 장정현 분당구탁구협회장, 최종성 전 분당동주민자치위원장의 결과는 발표하지 않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