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 민주당 ‘나벤져스’뜬다!

1-나 후보 7명 은수미 후보 캠프에서 발대식 개최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6/04 [17:40]

지방선거, 민주당 ‘나벤져스’뜬다!

1-나 후보 7명 은수미 후보 캠프에서 발대식 개최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8/06/04 [17:40]

[분당신문] 30일, 은수미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의원 ‘1-나’번 7명의 후보들이  은수미 후보 캠프에서 6.13 지방선거에서의 ‘1-나’번 후보들의 필승을 기원하는 ‘나벤져스’ 발대식과 기자회견을 가졌다.

   
▲ 6.13 지방선거에서의 ‘1-나’번 후보들의 필승을 기원하는 ‘나벤져스’ 발대식이 개최됐다.
은수미 후보와 ‘1-나’번 성남시의원 후보들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뒷받침할 수 있는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어야 하며,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의원 2명이 성남시의회에 진출해야 성남시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성남시 라선거구(태평4동, 산성동, 양지동, 복정동, 위례동)의 ‘1-나’ 유중진 후보는 “성남과 위례를 사랑하는 주민과 함께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주민께 봉사하는 성남 시의원이 되겠다”며 지지를 요청했으며, 마선거구(상대원 1·2·3동) ‘1-나’ 고병용 후보는 “다양한 경험과 열정, 능력을 바탕으로 상대원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헌신 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선거구(은행동, 금광동, 중앙동)의 ‘1-나’ 마선식 후보는 “6·7대 시의원으로서 지역의 각종 현안을 어느 후보들보다 잘 알고 있는, 중원구의 숙원사업 완성의 적임자”임을 밝혔고, 아선거구(이매1·2동·삼평동)에 출마한 ‘1-나’ 김금규 후보는 ‘이재명이 믿고 쓴, 김병관과 함께 한 정책 전문가’인 점을 내세우며 자신의 비전과 공약을 설명했다.

자선거구(야탑 1·2·3동)에 나선 ‘1-나’ 송위혁 후보는 “야탑은 변화를 원한다”고 강조하며, 더 나은 야탑을 위한 새로운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카선거구(백현동, 판교동, 운중동)에 출마한 판교현백! ‘1-나’ 최현백 후보는 “중단 없는 판교 발전과 명품 판교 완성을 위해 지역 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지방정부의 적폐를 청산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성남시 하선거구(분당동, 수내3동, 정자2·3동, 구마동)의 ‘1-나’ 최종성 후보는 “부지런함과 섬김의 자세로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주민의 손과 발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은수미 시장후보와 7명의 ‘나벤져스’ 후보들은 향후 선거운동 기간 동안  ‘나벤져스’에 걸맞는 다양하고 기발한 선거운동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선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