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 응원 이벤트 진행 ‘활발’

인증샷 이벤트부터 스코어 맞추기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6/12 [16:30]

대한민국 축구 응원 이벤트 진행 ‘활발’

인증샷 이벤트부터 스코어 맞추기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6/12 [16:30]

   
▲ 한솥도시락의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이벤트와 생활맥주의 ‘축구도 치킨도 모두 다 발라버려!’ 이벤트.
[분당신문]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프랜차이즈 업계의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 열기가 뜨겁다. 이번 월드컵은 배달 음식을 주문해 먹으면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기 좋은 시간대에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생활맥주, “발라버려!” 응원 이벤트 진행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활맥주(대표 임상진)는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11일 ‘축구도 치킨도 모두 다 발라버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축구를 보면서 치맥 먹고 싶은 친구와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생활맥주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치맥 SET 교환권’을 증정한다. ‘치맥 SET 교환권’은 생활맥주의 주력 메뉴인 크리스피 치킨과 수제맥주 2잔을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8일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를 좋아해주시는 고객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야식인 치맥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고자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은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을 위해 우리나라 팀이 출전하는 예선전 3경기의 각 스코어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 교촌치킨의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이미지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예측을 성공한 경기 수에 따라 경품이 제공된다. 3경기의 스코어를 모두 맞춘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증정되며, 2경기와 1경기를 맞춘 고객에게는 각각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이 증정된다.

각 예선전 경기에서 한국이 승리할 경우, 스코어 적중 여부와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각 경기 당 추첨을 통해 160명에게 ‘교촌 레드오리지날 드림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9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솥도시락, 6월 월드컵 신제품 행사 실시

출시 이래, 25년간 국내 개인 및 단체도시락 프랜차이즈 자타공인 부동의 No.1 브랜드인 한솥도시락은 2018년 러시아 월드컵 행사를 기념하여 필승박스와 응원박스 2종 셋트를 출시한다.

필승박스는 1만4천원이고 응원박스 7천원으로 치킨과 새우튀김 및 감자튀김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한솥에서는 밤에 월드컵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제품으로 숙고해서 출시했다고 밝히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추가적으로 한국경기가 있는 3일(6월18일, 24일, 27일) 경기 당일 필승박스 구매시 응원풍선을 무료로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