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ㆍ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 출발

청소년들의 뷰티크리에이터 꿈을 지원합니다!

김종환 | 기사입력 2018/07/01 [11:26]

경기도교육청ㆍ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 출발

청소년들의 뷰티크리에이터 꿈을 지원합니다!

김종환 | 입력 : 2018/07/01 [11:26]

-네이버와 함께 뷰티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학생대상의 ‘틴뷰스타 꿈의 학교’ 진행
-중3부터 고2 학생 대상으로 성남과 하남에서 방학동안 주 2회씩 교육 진행
-콩슈니, 후니언 등 유명 뷰스타들과 전문 아티스트 강사들이 직접 참여

[분당신문]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네이버와 함께 뷰티크리에이터를 꿈꾸는 경기도 청소년을 대상으로 ‘틴뷰스타 꿈의학교’를 운영한다.

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는 미용에 관심이 많고, 뷰티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학생에게 뷰티 및 콘텐츠 제작법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꿈의학교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성남(성일정보산업고등학교)과 하남(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두 곳에서 7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주 2회 교육이 이루어진다.

꿈의학교 강사로는 콩슈니, 후니언 등의 유명 뷰스타들과 전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메이크업 연출, ▲콘텐츠 기획, ▲네이버TV 채널 개설과 업로드, ▲영상 콘텐츠 촬영 및 편집 등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꿈의학교는 10대 청소년이 자기만의 뷰티 콘텐츠를 창작하고, 자신이 창작한 콘텐츠를 직접 네이버 플랫폼에 올려 스스로 운영해 보는 등 뷰티 크리에이터 직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육이 끝난 이후에도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7월 8일까지 ‘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village.goe.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