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데님코리아, 청바지 등 약 600벌 전달

성남시청소년재단 해외봉사 파견국 현지 청소년 삶의 질 개선에 활용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기사입력 2018/07/30 [09:21]

㈜노말데님코리아, 청바지 등 약 600벌 전달

성남시청소년재단 해외봉사 파견국 현지 청소년 삶의 질 개선에 활용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입력 : 2018/07/30 [09:21]

   
▲ ㈜노말데님코리아(NDK Jeans)는 청바지, 블랙진, 면바지등 약 600벌을 해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했다.
[분당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한신수)은 7월 16일 청소년해외봉사 진행 파견국 현지의 청소년들의 삶의 질 개선코자 두 번째로 발굴된 신규 후원기관 ㈜노말데님코리아(NDK Jeans)와의 연계‧협력을 통해 후원물품을 전달 받았다. 

이번 전달식에서 청바지, 블랙진, 면바지등 약 600벌(1천450만원 상당)을 해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6개 해외봉사활동 지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노말데님코리아(NDK Jeans)는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청소년 현장 중심의 진로‧직업 교육을 통해 직업과 노동의 가치를 이해하고자 운영하는‘청소년의 바른 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의 체험일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 청소년 육성‧유공의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로부터 표창을 받은 기업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한신수 대표이사는 “재단과 마음을 함께하는 기관들이 더욱 많이 발굴되어 파견국에 청소년들이 윤택한 삶의 질 개선이 되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며, 더 많은 기업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