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역시 ‘호맥’…‘비어메니티’ 탄생

데일리호텔ㆍ아크맥주, 호텔 상품과 맥주 결합 패키지 선보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7/30 [09:43]

여름엔 역시 ‘호맥’…‘비어메니티’ 탄생

데일리호텔ㆍ아크맥주, 호텔 상품과 맥주 결합 패키지 선보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7/30 [09:43]

- 맥주 소비 늘어나는 여름철, 호텔에서 맥주 즐기며 쉬는 ‘호맥’족 겨냥
- 페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글래드 여의도 등 호캉스로 유명한 호텔 10여곳 참여

   
▲ 호텔에서 맥주를 마시며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호맥족을 겨냥해 이번 ‘비어메니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분당신문] 계속되는 불볕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대표 아이템인 맥주와 호텔이 만났다.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 www.dailyhotel.co.kr)과 국내 대표 수제 맥주 생산업체인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가 콜라보레이션 한 ‘비어메니티’를 25일부터 선보인다. 

KCB는 코리아 크래프트(수제) 병맥주 브랜드 ‘아크(ARK)’를 선보인 곳이다. 서빙고 맥주, 여수 맥주 등 지역색을 더한 크래프트 비어로 인기가 높다. 데일리호텔은 아크맥주와의 콜라보로 2016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한 허그미를 선택했다. 호텔에서 맥주를 마시며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호맥족을 겨냥해 이번 ‘비어메니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어메니티 패키지’는 데일리호텔과 아크 맥주의 콜라보 상품으로, 호텔에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25일부터 오는 8월 8일까지 비어메니티 패키지 상품으로 호텔을 예약하면, 선물로 맥주를 받을 수 있다.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데일리호텔 앱에서 비어메니티 패키지 호텔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비어메니티 구성품은 맥주 2병과 스페셜 오프너 1개로 이뤄져 있으며, 투숙 1회당 비어메니티 맥주를 제공한다.

비어메니티 패키지는 호캉스로 유명한 서울 소재 호텔 1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을 비롯해,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여의도, 신라스테이 마포, L7 강남 바이 롯데, 역삼 카파쓰 호텔, 충무로 부띠끄호텔 영 인, 호텔 소울하다 등이 참여한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달콤한 향과 신선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가득한 아크 맥주와 함께 무더운 여름, 호텔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게 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는 마음에 이번 콜라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지만, 이런 때일수록 더 많은 고객이 데일리호텔을 통해 스트레스 없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현재 짜릿한 여름 휴가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여름 성수기에도 비성수기 가격으로 국내외 호텔과 펜션, 리조트, 레스토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데일리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부터 시작해 제주 성수기 호텔을 24시간 한정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