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학교-성남FC, 상호 교류 업무협약식 개최

여자축구동아리 ‘FC HALO’ 코칭 지원…홈경기 단체 관람 지원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8/23 [14:12]

을지대학교-성남FC, 상호 교류 업무협약식 개최

여자축구동아리 ‘FC HALO’ 코칭 지원…홈경기 단체 관람 지원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8/08/23 [14:12]

   
▲ 협약식에는 홍성희 총장, 박항식 부총장, 김규호 기획조정처장, 성호중 대외협력팀장 등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성남FC에서는 윤기천 대표이사 및 박재일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분당신문]을지대학교(총장 홍성희)와 성남FC(구단주 은수미)는   23일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부속회의실에서 상호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홍성희 총장, 박항식 부총장, 김규호 기획조정처장, 성호중 대외협력팀장 등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성남FC에서는 윤기천 대표이사 및 박재일 사무국장 등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을지대학교와 성남FC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을지대학교 여자축구동아리 ‘FC HALO’ 코칭 지원 ▲성남FC 홈경기 연계 프로그램 및 이벤트 지원 협력 ▲재학생 및 교직원의 성남FC 홈경기 단체 관람 지원 협력 ▲지역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상호 홍보 지원 및 협력 ▲기타 대학 및 구단이 진행하는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대한 협력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홍성희 총장은 “을지대학교는 성남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으로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해 함께 꿈꾸고, 동반성장을 위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 또한 그 노력중 하나로, 성남시민들의 꿈 하나하나가 모여 탄생한 시민구단 ‘성남FC’와 협력을 통해 축구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남FC 윤기천 대표이사는 “을지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계기로 구단과 학교 모두 발전하고, 많은 을지대학교 학생들이 성남FC의 팬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