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 워라밸(일·생활 균형)캠페인 참여”

입장·체험료 무료 혜택 등으로 직업체험 기회 job다!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10/01 [08:10]

“한국잡월드 워라밸(일·생활 균형)캠페인 참여”

입장·체험료 무료 혜택 등으로 직업체험 기회 job다!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10/01 [08:10]

- 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 캠페인' 공동프로모션 업무협약 체결

   
▲ 한국잡월드는 성남지청과 업무협약에 따라 본인1인 입장·체험료 무료, 주차권 무료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분당신문]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태현)은 9월 28일 한국잡월드(이사장 노경란)와 함께 ‘일·생활균형 캠페인’활성화를 위한 공동프로모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한국잡월드는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국내외 최대 규모의 종합직업체험관으로 2012년 5월15일 개관이후 500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로정보교육 제공 기관이다.

이번 성남지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함에 따라 전국 일·생활 균형캠페인 참여기업 소속 근로자에게 본인1인 입장·체험료 무료, 주차권 무료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태현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주 52시간 노동시간 단축과 함께 일․생활 균형 문화를 만드는 데 일·생활균형 캠페인 제도가 큰 기여를 하고 있고 앞으로도 성남지청 관내 기업이 캠페인 참여주체로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노경란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동 협약으로 이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들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 체험과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에게 맞는 진로 및 직업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공동프로모션 제휴기업 할인혜택 등은 일·생활 균형 홈페이지 (http://www.worklif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